주문결제배송

본문 바로가기
쇼핑몰 전체검색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FAQ

FAQ 검색
FAQ 검색

주문결제배송 목록

  1. Q

    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요.

    A

    판매자의 재고부족이나 주문폭주로 인해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배송이 지연되거나 상품이 일시 품절 되었을 경우에는 고객님께 개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택배 발송 상품의 경우 해당 택배사의 사정에 의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대부분의 명인제품 특성상 공정과정이 아닌 전통제조방식인 경우가 많아 재고 확보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보통은 당일~3일 이내로 출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7일이 지나도 출고가 안되는 경우 홈페이지 하단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-FAQ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2. Q

   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A

    마이페이지 > 진행 중 주문에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정보를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1) 상품 발송 전
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진행상태가 발송 전일 경우, 고객센터-FAQ게시판 으로 배송지 변경 문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2) 상품 발송 후

  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된 이후라면,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-FAQ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3. Q

  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기본: 3,000

    명인 업체별로 배송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  4. Q

    대량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명인 업체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  대량주문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-FAQ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

사이트 정보

회사명 엔서스 주소 30128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312 (나성동) 4F 406~411호
사업자 등록번호 347-16-00517 대표 임학환 전화 0448625884 팩스 02-123-4568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8-세종0184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엔서스
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

접속자집계

오늘
412
어제
558
최대
3,502
전체
203,357
Copyright © 2001-2013 엔서스. All Rights Reserved.